우측 메뉴
| 작성자 | 사회복지사 | 작성일 | 2026.05.08 |
|---|---|---|---|
| 제목 | * 2026년 5월 8일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달기 * | 조회 | 300 |
| 첨부파일 |
1.jpg (0.6MB) 3.jpg (0.59MB) 4.jpg (0.6MB) 5.jpg (0.56MB) 8.jpg (0.64MB) |
||
![]() ![]() ![]() ![]() ![]() 저희 병원 유영옥 이사장님께서는 오늘 오전, 각 병동을 직접 방문하여 어르신 한 분 한 분의 가슴에 붉은 카네이션을 달아드렸습니다. "어르신, 건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가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유영옥 이사장님의 따뜻한 손길과 인사에 어르신들의 얼굴에도 환한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비록 몸은 병원에 계시지만, 오늘만큼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주인공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동래유유요양병원의 직원들은 모든 어르신들의 쾌유와 건강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
| 이전글 ▲ | * 어버이 행사 (온천1동 새마을금고 트로트교실) 공연 * | ||
| 다음글 ▼ | 다음글이 없습니다. | ||








































1.jpg (0.6MB)










